모코몬이 추천하는 '도쿄 드라이브 성지'🚗
1.六本木ヒルズ (롯본기 힐스)
오피스에 미술관, 주택, 호텔, 거대 시네마 등의 복합 시설이 있으며 여기서 많은 아이디어가 탄생한 문화 발신지이기도 한 롯본기 힐스. 도쿄를 대표하는 관광 스폿이다. 롯본기 힐즈를 중심으로 한 거리를 드라이브하면서 즐기는 것도 좋고, 차를 세워서 전망대에서 도쿄의 야경을 바라보는 것도 추천 포인트!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롯본기 6-10-1지 (東京都港区六本木6−10−1他)
영업 시간 : 시설에 의해서 다르지만 상세한 것은 홈페이지 참고
주차장 : 있음 (유료)
요금 : 무료 (일부 유료 시설 있음)
정기 휴일 : 시설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상세한 것은 홈페이지 참조
2.レインボーブリッジ (레인보우 브릿지)
1993년에 개통한 도쿄항의 심볼로써 인기가 이는 레인보우 브릿지. 1층은 일반 도로, 2층은 고속도로인 2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어디서든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계절에 따라서 점등 패턴이 바뀌는 라이트업은 빛의 예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우며 드라이브신을 물들인다. 오다이바 등 도쿄에서만 볼 수 있는 야경을 즐기면서 우아한 시간을 즐기자!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해얀 3-33-19 (東京都港区海岸3-33-19)
영업시간 : 차량 통행은 24시
주차장 : 없음
요금 : 일반 도로 무료, 수도 고속도로의 경우는 수도 고속도로 요금이 붙음
정기휴일 : 없음 (도로)
3.東京ゲートブリッジ (도쿄 게이트 브릿지)
도쿄항을 바라볼 수 있는 2,618m의 다리. 길이가 있기 때문에 드라이브하면서 야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핑크리본 월간의 해당일에는 핑크색으로 라이트업을 하는 등 날에 따라서 평소와는 다른 색이 되기 때문에 특별한 라이트업을 하는 날을 노리는 것도 추천. (구체적인 날짜는 도쿄도 항만국 홈페이지 참조)
주소 : 도쿄도 코우토우구 와카스 2쵸메 (東京都江東区若洲2丁目)
영업시간 : 차량 통행은 24시간
주차장 : 없음
요금 : 무료
정기 휴일 : 없음 (도로)
4.東京駅 (도쿄역)
신칸센의 기점이 되는 등, 도쿄의 현관문으로써 번영한 도쿄역. 2012년에 완성한 마루노우치역사는 100년전 도쿄역의 모습을 재현하고 있으며, 붉은 벽돌로 만든 모던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밤에는 라이트업을 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하는 중에 들리고 싶은 장소 중 하나다.
주소 : 도쿄도 치요다구 마루노우치 1쵸메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
영업시간 : 상시
주차장 : 없음
요금 : 무료
정기 휴일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