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호텔 분석🎠

디즈니랜드 호텔을 종류별로 분석!

 

1.디즈니 앰버서더 호텔 (ディズニーアンバサダーホテル)

도쿄 디즈니 리조트의 첫 디즈니 호텔로 역사가 있는 호텔이다. 디즈니 랜드와 디즈니씨에 직접적인 연결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호텔 주변도 내부도 비교적 차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추천 포인트

내부에는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의 객실이 있으며 주로 미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많아 디즈니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아 있다. 덧붙여 미키랑 사진을 찍고 사인도 받을 수 있는 '셰프 미키' 라는 인기 레스토랑을 특별권으로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단점

놀이공원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 객실에서 바라본 풍경은 디즈니다운 느낌이 적으며 디즈니랜드로 가려면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한다.

 

2.도쿄 디즈니씨 호텔 미라코스터 (東京ディズニーシー・ホテルミラコスタ)

놀이공원 내부에 있는 호텔로 놀이공원가 거리가 가까우며 객실이 중심부에 있다면 방의 창문에서 쇼나 불꽃놀이를 볼 수 있다.

 

추천 포인트

미키와 친구들이 항해를 한다는 컨셉의 방인 토스카나 사이드, 로맨틱한 분위기의 베네치아 사이드, 어른스러운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트 파라디소 사이드 세 가지 타입의 객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단점

디즈니 내 4개의 호텔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으로 예약을 잡기 어려우며 가격이 비싸다. 또한 호텔 내부에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이 없다.

 

3.도쿄 디즈니랜드 호텔 (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ホテル)

가장 최근에 지어진 호텔로 입지가 좋다. 디즈니랜드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추천 포인트

신데렐라 방, 미녀와 야수 방,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방 등 디즈니 영화와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방이 있다. 예약을 잡기 쉬우며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공주 의상을 대여해 주는 비비디 바비디 부티크가 있다. 호텔 내부에는 24시간 편의점과 선물 가게가 있다.

단점

가격의 변동폭이 심해 비쌀 때는 몇백, 저렴할 때는 몇십 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

 

4.도쿄 디즈니 셀러브레이션 호텔 (東京ディズニーセレブレーションホテル)

타 호텔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에 유일한 value type의 호텔이다. 

*value type : 짐을 맡기는 비용이 따로 들며, 체크인을 호텔 내부에서만 할 수 있다. 또한 모노레일은 없고 전용 셔틀 버스만 있다.

 

추천 포인트

싼 가격에 디즈니 호텔에 묵고 싶은 사람에게 딱인 호텔! 내부에는 24시간 편의점과 선물 가게도 있다.

단점

놀이공원에서 거리가 있으며 가져갈 수 있는 기념 어메니티가 다른 세 곳에 비해 적다.


더 보기